[new] [경영] [경영학]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
페이지 정보
작성일 23-02-08 21:02
본문
Download : [경영학]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.hwp
고객관계관리(CRM-Customer Relation Management) 시스템이란 전사적 관점에서 고객관계 정보를 집중관리하고, 고객들을 그 특성에 따라 세분화함으로써 목표고객의 이해와 장기적인 이익관계를 구축하려는 전략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.
설명
레포트 > 사회과학계열
Download : [경영학]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.hwp( 20 )
순서
고객관계관리(CRM-Customer Relation Management) 시스템이란 전사적 관점에서 고객관계 정보를 집중관리하고, 고객들을 그 特性에 따라 세분화함으로써 目標(목표)고객의 이해와 장기적인 이익관계를 구축하려는 전술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.
다.
[경영] [경영학]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
![[경영학] KTF의 성공적인CRM 시스템-6576_01.gif](https://sales.happyreport.co.kr/prev/200701/%5B%EA%B2%BD%EC%98%81%ED%95%99%5D%20KTF%EC%9D%98%20%EC%84%B1%EA%B3%B5%EC%A0%81%EC%9D%B8CRM%20%EC%8B%9C%EC%8A%A4%ED%85%9C-6576_01.gif)




KTF
고객관계관리(CRM-Customer Relation Management) 시스템이란 전사적 관점에서 고객관계 정보를 집중관리하고, 고객들을 그 property(특성)에 따라 세분화함으로써 goal(목표) 고객의 이해와 장기적인 이익관계를 구축하려는 strategy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