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perpage.co.kr [PIC]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分析 > superpage7 | superpage.co.kr report

[PIC]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分析 > superpage7

본문 바로가기

superpage7

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. ]


[PIC]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分析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2-12-18 23:40

본문




Download :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.pptx





설명


레포트/경영경제


이마트,물류,유통시스템,경영경제,레포트


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 ,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, 이마트 물류 유통시스템
이마트%20물류%20및%20유통시스템%20조사분석_pptx_01.gif 이마트%20물류%20및%20유통시스템%20조사분석_pptx_02.gif 이마트%20물류%20및%20유통시스템%20조사분석_pptx_03.gif 이마트%20물류%20및%20유통시스템%20조사분석_pptx_04.gif 이마트%20물류%20및%20유통시스템%20조사분석_pptx_05.gif 이마트%20물류%20및%20유통시스템%20조사분석_pptx_06.gif

Download : 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분석.pptx( 80 )



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分析

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分析


_SLIDE_1_
1
이마트 물류 및 유통시스템 조사analysis
_SLIDE_2_
? 기업 introduction

국내 최초의 할인점

대한민국 1등 할인점
(국내 136개, China 25개 점포)

다양한 포맷의 매장으로 확대



2
_SLIDE_3_
< 자료(資料)1 >
3
_SLIDE_4_
< 자료(資料)2 >
4
_SLIDE_5_




? 기업 CI (Corporate Identity)
창립 때부터 써오던 CI 18년 만에 교체함.






의미 : 주요 고객인 여성에게 한걸음 다가감.
: 고객 서비스를 강화함.
: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감.

기존의 CI






: ‘Everyday Low Price’의
E자를 검은 글씨로 강조.
새로운 CI






: 이마트 Way(고객,브랜드,디자인)를
바탕으로 한 ‘Soft’와 ‘Fresh’한
느낌을 형상화.
5
_SLIDE_6_
? 주제 선정 이유

E마트 : ‘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대형마트
부문 평가’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.
↓ ↓ ↓
주제 선정 이유 : 대형 할인점이 팽창하는 상황에서
7년 연속 유통업체 1위를 지키는
이마트의 전략(戰略) 이 무엇인지 알아보기
위해서 주제로 선정함.





자주 발생한 경기침체

소비의 개성화, 다양화

브랜드보다 가치와 기능,
가격을 선호

배경

결과
백화점 대신
대형 할인점을 선호
6
_SLIDE_7_
? marketing 전략(戰略) (참고)



S : Strength
국내 시advantage(장점) 유율 1위, 매출액 1위
저렴한 가격…(drop)


순서





다.
Total 7,605건 1 페이지

검색

REPORT 73(sv75)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superpage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]]

[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@hong.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]
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, defamation, of rights,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[ admin@hong.kr ]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.
Copyright © superpage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