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taste][교육] 사회과 지도안 심플한 구성 / ( 사회과 교수 학습과정안) 일시대상지도
페이지 정보
작성일 23-01-22 01:17
본문
Download : [교육] 사회과지도안-심플한 구성.hwp
![[교육] 사회과지도안-심플한 구성-1016_01.gif](https://sales.happyreport.co.kr/prev/200908/%5B%EA%B5%90%EC%9C%A1%5D%20%EC%82%AC%ED%9A%8C%EA%B3%BC%EC%A7%80%EB%8F%84%EC%95%88-%EC%8B%AC%ED%94%8C%ED%95%9C%20%EA%B5%AC%EC%84%B1-1016_01.gif)
![[교육] 사회과지도안-심플한 구성-1016_02_.gif](https://sales.happyreport.co.kr/prev/200908/%5B%EA%B5%90%EC%9C%A1%5D%20%EC%82%AC%ED%9A%8C%EA%B3%BC%EC%A7%80%EB%8F%84%EC%95%88-%EC%8B%AC%ED%94%8C%ED%95%9C%20%EA%B5%AC%EC%84%B1-1016_02_.gif)



교육 사회과 지도안 심플한 구성 / 사회과 교수 학습과정안 일시대상지도
레포트 > 기타
(사회과 교수-학습과정안) 일시대상지도 교사교과사회 (특수학교 기본교육과정 사회Ⅱ)차시4 4장소 학습 도움반단원 절약생활 실천하기학습형태 전체학습-개별학습-전체학습본시주제 쓰레기 중 종이, 캔, 플라스틱, 병(유리)을 구분하여 버릴 수 있다아학습goal(목표) 가집단 · 개인의 이름이 쓰여 주어진 종이, 캔, 플라스틱, 병(유리)을 구분하여 버릴 수 있다아 · 재활용이 되는 종이와 그렇지 않는 종이를 찢어보아 구분할 수 있다아나집단 · 개인의 이름이 쓰여 주어진 종이, 캔, 플라스틱, 병(유리)을 구분하여 버릴 수 있다아 · 캔과 유리병의 뚜껑을 제거하여 분리할 수 있다아다집단 · 종이, 캔, 플라스틱, 병(유리)에 붙은 스티커의 색과 같은 색의 상자에 넣을 수 있다아 · 분리수거 상자에 붙은 단어가 의미하는 것을 손으로 가리킬 수 있다아학습단계학습 과정교수 - 학습 활동시간 (분) (★) 유의점(▲)교 사 활 동학 생 활 동가나다 도입 동기 유발 ◈학습 분위기 조성 『재활용 로봇, 자전거』ppt 사진 제시 재활용품으로 만든 다양한 물건 제시 재활용품으로 만든 물건 만져보고 느낌 표현 해보기 5′★재활용 로봇, 자전거 사진 ppt재활용품으로 만든 물건 3부학습문제 제시◈“오늘은 이런 물건을 만들 수 있도록 재료를 함께 분리해 모아 보겠습니다.” 바른 자세로 교사의 설명(explanation) 듣기 1′ 전개활동1. [전체학습] ◈명칭이 크게 쓰인 종이, 캔, 플라스틱, 병(유리)를 제시하고 함께 읽어보기 ◈이름을 가리고 재활용품을 제시하여 학생의 손으로 가리키게 하 재활용품의 이름을 보며 선생님을 따라 크게 말해보기 선생님이 호명하는 재활용품을 손으로 가리켜 보기6′★종이, 캔, 플라스틱, 병(유리)의 이름 적힌 것 활동2. [개별학습 ]◈4가지 색의 재활용품의 이름이 적힌 분리수거 상자에 넣어보기 개인의 이름이 쓰인 주어진 종이, 캔, 플라스틱, 병(유리)을 각각 구분하여 중앙...
설명
(사회과 교수-학습과정안) 일시대상지도 교사교과사회 (특수학교 기본교육과...
Download : [교육] 사회과지도안-심플한 구성.hwp( 24 )
[교육] 사회과 지도안 심플한 구성 / ( 사회과 교수 학습과정안) 일시대상지도
순서
(사회과 교수-학습과정안) 일시대상지도 교사교과사회 (특수학교 기본교육과...
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