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perpage.co.kr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 > superpage8 | superpage.co.kr report

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 > superpage8

본문 바로가기

superpage8

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. ]


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

페이지 정보

작성일 22-10-14 01:24

본문




Download :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.pptx






_SLIDE_10_

INDEX

Contents
02
환경分析
_SLIDE_11_
Contents

1

02 환경分析
정치/법률적 환경
2xxx년 3월 외식산업진흥법 통과→외식업에 대한 규제 완화
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지원+육성 강화

경제적 환경
경제성장+국민소득 1만달러 시대
노동시간의 감소 → 여가시간의 증가 → 외식횟수의 증가

_SLIDE_12_
Contents

1

02 환경分析
사회/文化(문화)적 환경
사회적 :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
핵가족화 소비자 가치관의 變化(변화)
사회구조가 복잡, 다양해짐 → 정신적 여유+풍요로움 추구.
文化(문화)적 : 식생활 패턴의 서구화
단순한 욕구충족을 벗어나 식도락 추구→새로운
…(drop)
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_pptx_01.gif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_pptx_02.gif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_pptx_03.gif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_pptx_04.gif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_pptx_05.gif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_pptx_06.gif





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


설명
순서

Download :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.pptx( 71 )





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,경영경제,레포트
다.

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




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 , 외식산업마케팅,브랜드마케팅,서비스마케팅,아웃벡마케팅,프랜차이즈마케팅,TGI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, 외식산업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아웃벡마케팅 프랜차이즈마케팅 TGI마케팅

레포트/경영경제

_SLIDE_1_
Idea
Presentation

_SLIDE_2_
TOMATO
_SLIDE_3_
Egg
_SLIDE_4_
I AM OMELET RICE
_SLIDE_5_
1. 선정이유 및 기업紹介
3. 3C 分析
5. marketing 目標(목표) 수립

목차
2. 환경分析
4. SWOT 分析
6. STP 전략(戰略)
7. 4Ps MIX 전략(戰略)
_SLIDE_6_

INDEX

Contents
01
선정이유
&
기업紹介
_SLIDE_7_
Contents

1

01 선정이유 및 기업紹介
Why 오므토다이닝
외식 산업 규모의 비약적 성장과 젊은 층의 소비생활 증가에 따라 오므토다이닝이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및
기대 출점 지역에 대한 marketing 전략(戰略) 수립
_SLIDE_8_
Contents

1

01 선정이유 및 기업紹介
브랜드 紹介 [ 아모제 - 오므토다이닝]

_SLIDE_9_
Contents

1 ...

_SLIDE_1_
Idea
Presentation

_SLIDE_2_
TOMATO
_SLIDE_3_
Egg
_SLIDE_4_
I AM OMELET RICE
_SLIDE_5_
1. 선정이유 및 기업紹介
3. 3C 分析
5. marketing 目標(목표) 수립

목차
2. 환경分析
4. SWOT 分析
6. STP 전략(戰略)
7. 4Ps MIX 전략(戰略)
_SLIDE_6_

INDEX

Contents
01
선정이유
&
기업紹介
_SLIDE_7_
Contents

1

01 선정이유 및 기업紹介
Why 오므토다이닝
외식 산업 규모의 비약적 성장과 젊은 층의 소비생활 증가에 따라 오므토다이닝이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및
기대 출점 지역에 대한 marketing 전략(戰略) 수립
_SLIDE_8_
Contents

1

01 선정이유 및 기업紹介
브랜드 紹介 [ 아모제 - 오므토다이닝]

_SLIDE_9_
Contents

1

01 선정이유 및 기업紹介
자연&건강 (NATURAL&HEALTHY)을 표방하고 있는
오므토 다이닝은

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.
Total 7,573건 1 페이지

검색

REPORT 73(sv75)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superpage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[[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]]

[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@hong.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]
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, defamation, of rights,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[ admin@hong.kr ]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.
Copyright © superpage.co.kr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