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철학
페이지 정보
작성일 22-11-20 08:35
본문
Download : 교육철학_2052537.hwp
* 상해를 입힌 자는 곡물로 갚는다. 개인과 개인, 개인과 집단, 집단과 집단간의 긴장과…(省略)
,인문사회,레포트
레포트/인문사회
설명
교육철학에 대한 글입니다.
우리 민족의 신성성과 우월성을 나타낸다.
단군신화
무속신앙과 토테미즘의 두 요소를 내포하고 있다
홍익인간이 의미하는 인간존중과 인류공영의 이상을 나타내고 있다
현세 주의적 이념이 강하게 나타난다.교육철학2005년4월 , 교육철학인문사회레포트 ,
교육철학
교육철학2005년4월
다.
8조법금은 절도, 살인, 상해, 간음 등에 대한 엄격한 규제로서 고조선의 도덕률이라 할 수 있다
* 사람을 죽인 자는 사형에 처한다.
우리 민족 history의 유구성을 나타낸다.
질서교육
인류가 오랫동안 음식을 찾아 떠돌이 생활을 하다가 어느 시점에서인가 씨앗을 저장했다가 파종하는 방법을 발견하게 되면서 정착생활을 하게 되었다.
* 남의 물건을 훔친 자는 그 집의 노예가 되나, 속죄하고자 한다면 50만전을 내야한 다.


Download : 교육철학_2052537.hwp( 17 )
순서
교육철학에 대한 글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