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여도(저관여와 고관여)의 개념(槪念)說明(설명) 과 증가방법
페이지 정보
작성일 22-12-19 18:02
본문
Download : 관여도(저관여와 고관여)의 개념설명과 증가방법.pptx
평소에는 관여도가 낮았던 제품이 어느 상황에서 관여도가 높아지는 것
_SLIDE_8_
상황과 연결
롯데 빼빼로
빼빼로데이라는 상황을 만들어
관여도 상승 성공
_SLIDE_9_
상황과 연결
_SLIDE_10_
1993년 영남의 여중생
1995년 수학능력시험
빼빼로 데이의 기원
빼빼로의 제조사인 롯데제과의 판촉을 위해 현재의 형태로 정립되었다는 것이 가장 가능성이 높은 가설이다.
광고에 대한 관여를 창출함으로써, 제품에 대한…(투비컨티뉴드 )
관여도(저관여와 고관여)의 개념(槪念)說明(설명) 과 증가방법
관여도(저관여와 고관여)의 개념(槪念)說明(설명) 과 증가방법
레포트/경영경제
순서
관여도,저관여와,고관여,개념설명과,증가방법,경영경제,레포트
설명
Download : 관여도(저관여와 고관여)의 개념설명과 증가방법.pptx( 63 )
%EC%9D%98%20%EA%B0%9C%EB%85%90%EC%84%A4%EB%AA%85%EA%B3%BC%20%EC%A6%9D%EA%B0%80%EB%B0%A9%EB%B2%95_pptx_01.gif)
%EC%9D%98%20%EA%B0%9C%EB%85%90%EC%84%A4%EB%AA%85%EA%B3%BC%20%EC%A6%9D%EA%B0%80%EB%B0%A9%EB%B2%95_pptx_02.gif)
%EC%9D%98%20%EA%B0%9C%EB%85%90%EC%84%A4%EB%AA%85%EA%B3%BC%20%EC%A6%9D%EA%B0%80%EB%B0%A9%EB%B2%95_pptx_03.gif)
%EC%9D%98%20%EA%B0%9C%EB%85%90%EC%84%A4%EB%AA%85%EA%B3%BC%20%EC%A6%9D%EA%B0%80%EB%B0%A9%EB%B2%95_pptx_04.gif)
%EC%9D%98%20%EA%B0%9C%EB%85%90%EC%84%A4%EB%AA%85%EA%B3%BC%20%EC%A6%9D%EA%B0%80%EB%B0%A9%EB%B2%95_pptx_05.gif)
%EC%9D%98%20%EA%B0%9C%EB%85%90%EC%84%A4%EB%AA%85%EA%B3%BC%20%EC%A6%9D%EA%B0%80%EB%B0%A9%EB%B2%95_pptx_06.gif)
관여도(저관여와 고관여)의 개념설명과 증가방법 , 관여도(저관여와 고관여)의 개념설명과 증가방법경영경제레포트 , 관여도 저관여와 고관여 개념설명과 증가방법
다.
_SLIDE_1_
관여도란
_SLIDE_2_
고관여
저관여
_SLIDE_3_
1. 제품을 관여되는 문제와 연결시킨다.
제품 구입 시 소비자들이 별 문제삼지 않던 제품을 중요한 문제와 연결시키는 전략(strategy)
_SLIDE_4_
문제와 연결
시린메드 치약
시린 이라는 문제와 치약을 연결
_SLIDE_5_
문제와 연결
윤여정씨를 통해 증언식 광고
객관적인 수치제시
과학적 근거 제시
_SLIDE_6_
문제와 연결
부광약품 ‘시린메드’ 특화marketing 집중
월 8억원 최대 매출
- 이투데이
부광약품 ‘시린메드’ 매출 80% 급증
- 국민일보
부광약품, `시린메드` 기능성 치약 시장 주도
- NEWSPIM
6개월 만에
80% 급 증가
_SLIDE_7_
2. 제품을 관여되는 상황과 연결시킨다.
- 위키백과
_SLIDE_11_
상황과 연결
빼빼로데이 전년 대비 매출 신장률
17.7% 12.6% 19.3% 20%
2009
2xxx
2xxx
2012
- 세븐일레븐
상황과의 연결을 통해 매출신장에 성공
_SLIDE_12_
자아방어 광고
적절하지 않은 것으로부터 자신을 방어
가치표현적 광고
소비자의 중심적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
3. 제품과 관여된 광고를 연결시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