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마케팅] 싸이월드의 마케팅 戰略
페이지 정보
작성일 22-11-12 12:16
본문
Download :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.hwp
금전처럼 사용하는 ꡐ도토리ꡑ를 구매해서 이것으로 다시 아이템을 사도록 돼 있는 시스템이다.
싸이월드,마케팅,마케팅전략,경영경제,레포트
, 파일크기 : 37K






[마케팅] 싸이월드의 마케팅 戰略
온 라인 PPL의 선두주자는 ꡐ블로그ꡑ 열풍 주역인 싸이월드. 블로그서비스는 검색과 e메일서비스의 뒤를 잇는 차세대 Internet 서비스로 자리를 잡았다. 싸이월드가 하루 판매하는 도토리는 약 1억원어치다. 이처럼 기업과 소비자간(B…(drop)
Download : 싸이월드의마케팅전략.hwp( 40 )
설명
순서
레포트/경영경제
, FileSize : 37K , [마케팅] 싸이월드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, 싸이월드 마케팅 마케팅전략
다. 싸이월드의 경우 ꡐ미니홈피ꡑ라고 불리는 개인회원 홈페이지에 장식용으로 들어가는 아이템 판매가 수익모델이다. 그 결과 대표업체인 싸이월드의 회원수는 최근 675만명을 돌파했다.